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명 피아니스트 A씨 성매매 혐의

 

[단독]유명 피아니스트 A씨 성매매 혐의로 고발당해 누구…"혐의 전면 부인 중" JTBC 사건반장

유명 피아니스트가 성매매 혐의로 고발당했다는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당사자는 혐의를 전면 부인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한 고발인이 A씨가 성매매하던 당시 상황이 녹취된 증거물을 지난달 경찰에 제출했고, A씨는 같은달 27일 서울 종로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받았습니다.A씨 측은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씨 변호인은 '사건반장' 측에 "A씨는 혐의를 전면 부인하는 상태"라고 강조하며 "형사 절차 진행 중이고 수사에 성실히 참여하고 있다고. A씨의 명예가 훼손되는 일이 없길 바랄 뿐"이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이와 관련해 경찰 관계자는 "관련 사안에 관해 확인해 줄 수 없다"라고 전했다.

앞서 세계적인 콩쿠르를 여럿 석권했던 유명 피아니스트 A씨가 성매매 혐의로 고발당했다고 어제(5일) JTBC 〈사건반장〉은 보도했습니다.

A씨는 지난 2020년 서울 강남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여성 마사지사와 성매매한 혐의로 최근 고발당했습니다. 고발인은 A씨가 성매매하던 당시 상황이 녹취된 증거물을 지난달 경찰에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A씨는 지난달 27일 서울 종로경찰서에 출석해 조사받았습니다.

이미지

경찰 관계자는 "관련 사안에 대해 확인해 줄 수 없다"라고 밝혔습니다. A씨의 변호인은 "A씨는 혐의를 전면 부인하는 상태"라며 "형사 절차 진행 중이고 수사에 성실히 참여하고 있다. A씨의 명예가 훼손되는 일이 없길 바랄 뿐"이라고 〈사건반장〉에 입장을 전했습니다. 그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