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명 명상 유튜버 성추행 채환 프로필 나이

 

유명 명상 유튜버 성추행 채환 프로필 나이

구독자수 62만명에 달하는 명상 유튜버가 성추행 혐의로 입건됐습니다. 명상과는 전혀 안어울리는 성추행이라니...

10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서경찰서는 지난 5월부터 명상 유튜버 A씨에 대한 고소장이 접수 돼 수사 중입니다. 현재까지 접수된 피해자는 총 4명으로, 이중에는 미성년자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A씨는 본인이 운영하는 명상센터 수강생과 봉사활동 단체에서 만난 미성년자 등을 대상으로 성추행한 혐의를 받습니다.

피해자 B씨는 명상센터에서 수업이 거의 끝날 때쯤 갑자기 뒤로 돌아서 일어나라고 벽을 짚으라고 한뒤 뒤에서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몸을 다 몸으로 더듬었다고 했습니다.

B씨의 항의에도 A씨는 B씨의 허리를 감싸 안으며, 내가 너를 좋아하는데 유부남이라서 그런 말을 못한다고 했다고...심지어 유부남?

또한 봉사활동에서 만나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미성년자의 부모는 A씨가 자녀에게 많이 덥지라며 옷 안으로 손을 넣어 신체 부위를 만졌다고 했습니다.

이 미성년자는 지적장애를 가졌다고 하는데ㅠㅠ정말 너무 하네요.

피해자 C씨는 해외에서 살다 한국에 들어왔을때 A씨를 알게 됐는데...C씨는 A씨가 제 침애데 와서 같이 자고 키스하는 걸 좋아한다는 내용의 문자를 보냈다고 합니다. C씨는 경찰에 고소했고, A씨는 지난 7월 벌금 200만원과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 명령 선고를 받았다고 하네요.

이와 관련해 A씨는 아무런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고 하네요. 가해자 A씨는 가수 출신으로 각종 TV프로그램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현재 유튜브에서도 여전히 활발하게 활동 중이라고 하는데...실제 성추행 보도가 나온 날에도 명상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또 커뮤니티에 명상 수행을 함께하자며 새로운 기수를 모집하는 글도 올렸다고 하네요.

올린 영상들을 보면 성추행과는 전혀 거리가 멀어보입니다. 최근까지도 영상이 계속 올라왔었네요...이렇게 좋은 모습을 보고 많은 분들이 사랑했던건데...

 

성추행과 관련한 일때문에 반응은 좋지 못합니다. 최근에도 수강생 모집글을 올리는 거 보면 반성은 하고 있는 게 맞는건지? 영상보면 정말 좋은 일도 많이 하던데...그래서 더 충격이네요ㅠㅠ 미성년자 지적장애 아이한테까지 성추행한건 정말 충격입니다. 성추행과 관련한 처벌이 더 강해지길 바랍니다.